달력

2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오늘 드뎌 프로야구 신인 2차 지명이 있었는데요...다들

투수가 급했는지 즉전력감 대졸 투수들 지명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ㅎㅎ

 

 

 

 

롯데는 텍사스에서 잠깐 뛰었던 안태경 투수를 지명했는데요..

솔직히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안태경 투수에 대한 평가는

구위는 좋지만 컨트롤이 아쉽다정도인데..

 

 

 

 

솔직히 롯데가 그동안 보여왔던 투수조련술을 생각하면 괜찮은

투수 오히려 망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섭니다...벌써 팬사이트엔

최대성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에휴 이왕 뽑은 선수이니 잘 키웠음 좋겠습니다...올해 성적보단

이제 우리팀 리빌딩에 더 관심이 가네요..제발 잘 좀 했음 소원이

없겠네요...ㅎㅎㅎ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 경기도 또 졌습니다..솔직히 비밀번호시절이후 이렇게 연이어

많이 져본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최근엔 이긴경기보다 진경기가

두배이상으로 많으니..원...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닙니다만...(실질적으로 나타난 게임승차이나

남은 경기숫자를 감안했을때..) 현실적인 롯데의 현 페이스를 고려한

다면 거의 탈락이 확정적인것 같네요.

 

 

 

 

2년 연이어 4강을 못 가게 됐는데..내년 입대할 전력과 부상으로

이탈할 선수들을 생각하면..적어도 2년정돈 더 4강에 못 갈듯 보입

니다...ㅎㄷㄷㄷㄷ

 

 

이번 실패를 거울 삼아서 롯데프론트에서두 좋은 코치진과 감독

영입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면 하네요...이젠 리빌딩의 시즌이 왔는데..

당분간 저같은 롯데팬들에겐 시련의 계절이 될듯 싶습니다..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며칠동안 롯데가 쉴 동안 엘지, 두산이 패해줘서 오늘도 그런

요행이 이어지길 은연중에 바랬는데....아직 초반이지만 두산이

삼성을 앞서나가고 있습니다...ㅎㅎ

 

 

 

 

4위 자리는 자기 힘으로 차지해야지..요행에 의지해선 안된단

교훈을 다시 주는것 같아 맘이 아픕니다..ㅎㅎㅎ 낼부터 엘지와

이연전을 가지는데...

 

 

 

 

분명히 우리쪽은 원투펀치가 다 나올 수 있지만..

요즘 워낙 롯데 페이스가 안 좋아서 솔직히 걱정이 앞섭니다..

이번 엘지전 주말시리즈만 다 잡을수 있다면 또다시 찬스가

올텐데...

 

 

비록 진흙탕 싸움이 됐지만..쉽게 포기하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짜피 엘롯기두까진 사실상 동률인 상태로 경쟁을 벌이고 있으니..

김시진 감독이 지금부터라두 순리에 맞게 팀을 잘 운영했음 좋겠네요..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롯데가 4위에 올랐을때두 사실 자력으로 오른 건 아니었죠..

당시 4위 팀이 지면서 롯데가 경기가 없었던 날 4위에 올랐

었는디..

 

 

 

 

오늘도 롯데가 쉬는 동안 두산이 삼성에게 패하면서...

여전히 6위지만..엘지, 두산, 롯데가 모두 게임차이 없이

4-6위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롯데 내부적으로두 인사조치를 단행했습니다..

철밥통이라구 비판을 많이 들었던 정민태 코치가 3군으로

내려갔구...수비코치와 불펜코치 모두다 바꿨는데요..

 

 

롯데팬들은 사실상 이번 조치가 이번 시즌이후 김시진 감독

의 경질을 예고한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아무튼 이번 기회를

잘 살려서 4강 싸움에서 승리했음 하네요....ㅎㅎ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4위 자리를 내주고 한꺼번에 6위까지 내려앉은 롯데...ㅎㅎ

오늘도 여전히 6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여...경쟁팀인 엘지

두산이 패하면서 게임차이는 쬐금 줄었습니다...ㅎㅎ

 

 

 

 

목,금요일 롯데는 경기가 없기 때문에 이틀동안 푹 쉴수 있게 됐는데요..

이번 쉬는 기간은 잘 활용했음 좋겠습니다..2군에 내려갔던 김성배가

오늘 올라왔다고 하던데...불펜진보강이 필수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김시진 감독이 내세운 4선발체제에 대해서 솔직히 그동안

비난을 많이 했었는데...요즘처럼 비가 많이 오는 일정이라면 과히

나쁘지 않겠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비롯 4위 자리를 내주긴 했구..현재 페이스로 봐선 4강 가능성이

굉장히 희박하지만...그래두 끝까지 응원은 할 생각입니다...이번에

못하면 언제 또 할 수 있겠습니까 싶어서리...ㅎㅎ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두산경기에서마져 지면서...두산과의 게임차이 없이

겨우겨우 4위 자리를 유지했는데요..오늘 만약 엘지가 승리를

했다면 4위 자리로 위태위태한 상태였습니다만...

 

 

 

 

비 덕분에 경기가 연기되면서 적어도 하루는더 4위 자리를 지키게

됐습니다...근데 이미 롯데팬들 대부분 4강은 거의 포기한 것

같더군여...허긴 그동안 그렇게 부진했으니...원...

 

 

 

 

물론 아주 희망이 없는건 아닙니다..히메네스가 돌아온다구 하구

이탈했던 필승조 투수들이 돌아올테니..지금같이 최악의 흐름은

피할순 있겠죠...

 

 

그렇지만 감독님의 놀라운 지략(??)과 다운된 현재 분위기로 봐선

쉽진 않아보이는데 현실인데여...그래두 끝까지 응원을 할 생각입니다..^^

롯데 화이팅!!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계속 똑같은 내용을 쓰는것 같이 느껴질 정돕니다..

또 졌는데요..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그래두 분노와

슬픔이 줄어들진 않네여...ㅎㅎ

 

 

 

 

니퍼트와 장원준의 선발대결에서 장원준이 니퍼트에게

완패했구...낼 경기 역시도 걱정이 앞섭니다...송승준과

유희관인데...선발대결에서두 우리가 한수 접어야 할 것

같구...그나마 제대로 된 필승조두 없죠...ㅎㅎ

 

 

 

 

만약 낼 진다면 드디어..4위 자리를 내주게 될 듯 싶습니다.

정확한 승률계산은 안해봤는데요..두산과 게임승차가 아예

없어지는 건 확실합니다...ㅎㅎㅎ

 

 

답답하네요...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왜 김시진 감독은 대책도

없이 필승조를 모두다 2군으로 내렸을까요? 컨디션이 나쁘면

며칠 쉬게 해주더라두 이기는 경기는 확실히 잡았어야 하는데..

이렇게 비난을 많이 했지만 낼 경기만큼은 이겼으면 좋겠네요..ㅎㅎ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경기를 이겼기 땜시 혹시나 하는 맘에 봤습니다만..

역시나 패하고 말았는데요..오늘 경기 보신 분들은 다들 화병

걸렸을 거라 확신합니다..ㅎㅎ

 

 

 

 

수비실책으로 자멸한 경기였는데요..솔직히 김시진 감독님의

운영에도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불펜투수 대안도 없는 상태에서

왜 정대현, 김성배, 강영식 모두다 2군으로 내렸는지...

 

 

 

 

수비실책으로 진 것도 정말 분하고 아쉽습니다만..

선발과 마무리투수를 이어줄 불펜이 아예 전멸한 상태로 이렇게

중요한 시점에 경기를 치뤘단 것 자체는 분명 감독의 전략상 미스란

생각이 드네요..

 

 

이제 엘지와 차이는 겨우 한게임차이...

이젠 따라잡히는 건 시간문제란 생각뿐이 안듭니다..ㅎㅎ

두산과의 이연전에서 과연 반전의 전기를 마련할 수 있을지..

솔직히 기대보단 걱정이 앞서네요...^^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5할과도 멀어진지 꽤 됐는데요... 여전히 4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게

정말 용하단 생각뿐이 안듭니다..롯데 4강 경쟁팀인 엘지, 기아, 두산

이 단체로 부진해서 가까스로 4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양샌데요..

 

 

올해 4강 다툼은 치열하지만...누가 더 잘하느냐보단 누가 더 못하느

냐 성격을 많이 띄고 있어서 팬으로써 많이 아쉽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4강은 꼭 갔음 하네요...^^

 

 

오늘 어렵사리 한화 이글스를 물리치면서 겨우겨우 5연패의 사슬을

끊었는데요..음..나름 의미가 있는 승리였다고 봅니다..엘지, 기아,두산

모두와 2경기 차이를 만들었으니깐여..ㅎㅎ

 

낼 한화전과 두산과의 주말이연전에서 좋은 성적을 낸다면 한 숨

돌릴 여유는 생길듯 싶은데요..불펜쪽 1진이 거진 다 2군 내려갔는데..

과연 얼마나 오랫동안 4위 자리를 지킬수 있을런지..팬이지만 솔직히

좀 답답합니다...^^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직 시즌이 30경기 이상 남은 시점에서 아슬하긴 해두 겨우겨우

4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롯데팬으로써 할 얘긴 아니지만...솔직히

좀 어렵단 생각이 듭니다..

 

 

흔히 말해서 가속력이 확 떨어진 상태인데...그동안 김시진 감독님이

여름마다 승부처에서 떨어진 걸 생각하면...반등할 가능성이 높아보이

지 않는데 비해 경쟁팀들이 다들 페이스가 올라와서..조만간 순위

역전 당할 가능성이 큰것 같네여...흑흑..

 

 

일단 불펜이 무너졌는데...선발진마져두 그렇게 썩 컨디션이 좋아보이진

않구..선수단 분위기도 뭔지 모르게 불안불안하네요...올해 4강 못가면 내년

엔 더욱 암울한데...오랜 롯데팬으로써 많이 아쉽긴 합니다..^^

 

뭔가 선수단 쇄신이 필요해보이는데..이번 시즌 마치고 마땅히 데려올

감독도 눈에 뜨지 않구...시즌후 류중일, 염경엽감독처럼 신인감독이 대박 나길 기대

할 수 밖에 없을듯 싶습니다...ㅎㅎ 버뜨 설령 4강 못 가더라두 끝까지 하이라이트라두

챙겨보려곤 하네요...비더레젼드 하는것두 있구...팬으로써 마지막 의무감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Posted by 무한자유 world tour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뉴론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13 02:19 신고

    잘보고 감니다. 좋은하루되세염 .

  2. wooris jm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14 07:53 신고

    열심히 응원하면 될거예요~
    으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